No.144 | 람느님의 은혜

제발...
제가 넣은 건 하나밖에 없어요 울고싶다

사실 가장 재밌는 부분은 아무래도
구 파트너이자 전애인이었던 관계
여기
2026-02-08 00:40
TO. 람느님

No.143 | 리아님의 은혜

아... 저... 얘네... 좋아요
안 그래도 비늘님 커미션이 정말 좋아서 네 번이나 받아버렸는데
정말 예쁜 틀에 들어가니까 정말정말 아름다운 틀이 완성...

아진짜리아님어쩌면좋죠
저는... 어떻게이결핍을해소해야하는건가요
정말 오라버니 OO하러가면 괜찮을까요
2026-02-07 21:11
TO. 리아님
2026-02-07 21:15

No.142 | 하루님의 은혜


안되겠다 네 그래요
앞으로 받은 선물을 업로드하고 후기를 써야겠습니다
이게 뭐지 저랑 같이 넣기로 한 거 아니었나요
어떻게 이런 일이 아아아아 노발대발
2026-02-07 20:35
미상블 스포O
2026-02-07 20:36
TO. 하루님
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해요...
저도 뭔가 마련해서 돌아오겠습니다...

#장연 #쇼리링 #커미션

No.141 | 말랑말랑 사사노우치

결핍 해소...
우울...
2026-02-04 10:31

No.140 | 다로님 @masam_trpg

[#다로님] [오전 9:42] 포옥...♡
[#다로님] [오전 9:42] 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렸어요
2026-01-05 09:47

No.139 | 리아님이 주신 키리타니 고문 커미션 (유혈폭력 주의)

2026-01-04 14:58
#커미션 #원로캠

!!!!!유혈폭력 주의!!!!!

No.138 | 세근 @SEGEUN_segeun

정말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
자, 제가 사랑하는 백발남자들이에요 그래요
좋아하고 나니까 백발이었어요 처음부터 좋아할 새각이 아닝었다고요 진짜로 구구절절변명
2026-01-02 14:29

No.137 | 바메 @bame_mmission

아진짜
아...
저 이 남자 잡아먹을 거예요
아진짜펜드래건 아아아아아 나를 미치게만들어
2026-01-02 14:26

No.136 | 사랑하는 리본나비가 있어요

아아아아
아아아아아아
아아
최고의겨울이다...
제발요 팬님이 리본나비를 주셨어요 나린이는 제가 신청하긴 했지만 페어편집으로 돌아왔다구요
아행복해
2026-01-02 07:47

No.135 | 이게 창세기야

아아아아아
아...
ㅋ...
00다...
2026-01-02 07:47

No.134 | 그래요 이게 코발트입니다

울고 싶다
이미 울고 있긴 하네요
2025-12-31 09:27

No.132 | @하트메모피씨5하면부인이10명생긴다고요?

"높은 확률로 아닙니다만, 맞을 수도 있습니다. 해당 상황 발생 시 재연락드리겠습니다."
2025-12-29 20:05

No.130 | 좋아하는 은제친이 있어요

오늘이 벌써 3일이라고?
시간이 너무 빠릅니다 디데이 열었다가 뒤늦게 이미지를 바꿔봤어요
페어기념일이란 정말 좋은 것
2025-12-27 12:39

No.129 | 너ㅁ크게웃지말아요

오늘자 웃음꽃
2025-12-24 11:38

No.128 | 테로시 제3의 오너

어제 하르님이랑 했던 말
테로시는 오너가 셋이다
테오 오너 하르
도롤 오너 예림
그리고 테로시 오너 늘님

아니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저희 결정했어요 다음은 겨울이나 여름으로 갑니다
아니 아 하 사실 결정하지 못했어 하지만 또 가질래 어떡해
2025-12-23 17:09